르노삼성자동차, 뉴 SM5 사전예약 개시 차를 빨리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시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르노삼성 전국 156개 영업지점을 통해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르노삼성은 또 뉴 SM5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예약은 출시 이후인 오는 26일부터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받을 예정이다. 회사측은 지난 17일부터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뉴 SM5 실루엣을 공개한 티징 DM을 발송하는 동시에 티징 사이트 오픈을 준비하는 등 성공적인 새 차 출시를 위한 사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뉴SM5의 슬로건으로 '변화를 즐겨라(Enjoy the Change)'를 내걸고 기본형인 PE를 시작으로 SE, LE, XE 등 4가지 모델을 운용키로 했다. 기본형인 PE의 경우 2.0 DOHC 엔진을 시작으로 4단 자동변속기, 운전석 및 조수석 에어백 등이 기본품목이다. SE는 여기에 16인치 알루미늄 휠과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콘 스위치 등이 포함됐다. LE는 SM7에 적용된 스마트카드 시스템과 5.8인치 LCD 모니터 및 CD 플레이어, 후방경보장치 등이 더해졌다.
르노삼성은 이 밖에 전자동 선루프와 내비게이션 시스템, 운전석 메모리시트, 공기청정기 및 사이드 에어백 등을 선택품목으로 구비, 다양한 운전자의 기호를 반영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은 오는 25일 리틀앤젤스회관에서 뉴 SM5 신차 발표회를 갖는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한경자동차p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