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긴급관리 종합서비스 실시 '080-407-1007'로 접수하면 24시간 출동, 대차 및 숙박 제공 등 제공 푸조의 수입판매업체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올 1월부터 전화 한 통으로 차 긴급관리를 위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푸조 어시스턴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푸조 어시스턴스는 세계 푸조 고객들이 차 운행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신속히 응급조치하거나 서비스센터로 견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24시간 출동을 통한 차 견인, 배터리 교환 등 기본적인 사후관리에서 대체 교통편과 숙박시설 연계까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그 자리에서 제공하는 토털 서비스라는 게 특징.
예를 들어 갑작스런 고장으로 고객이 목적지까지 갈 수 없을 경우 대차 서비스 혹은 철도나 고속버스 등의 대중교통편을 지원한다. 호텔이나 역, 렌터카 장소까지는 왕복 택시편이 제공된다. 만약 불가피하게 고장이 발생한 지점에서 숙박을 해야 할 때는 호텔 숙박을 지원하는 등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
이에 따라 푸조차를 구입한 고객은 1년 365일 24시간 전국 어디에서나 전화 한 통으로 신속한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푸조 어시스턴스는 차 보증기간(3년 또는 6만km) 내에 국내 공식딜러를 통해 판매된 전 차에 적용된다. 수신자 부담 번호 080에 이어 푸조의 대표적인 모델명인 숫자 407과 1007을 누르면 된다.
이 회사 송승철 대표는 “푸조는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철학”이라며 “이번 푸조 어시스턴스 프로그램의 실시로 대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호영 기자 ssyang@autotimes.co.kr
-한경자동차p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