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가인
제목     아우디코리아, 고객서비스 강화 본격화





아우디코리아, 고객서비스 강화 본격화

새 통합 애프터서비스 프로그램 '아우디 카서비스 플러스', 12월부터 전국 실시

 아우디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가 새로운 통합 애프터서비스 프로그램, 모빌리티 개런티(긴급상황 서비스), 서비스센터 확충 등을 발표하며 고객만족 강화에 본격 나섰다. 

 아우디는 지난 10월1일 아우디코리아 출범일 이후 출고된 아우디 전 차량을 대상으로 새로 개편된 애프터서비스 프로그램인 '아우디 카서비스 플러스'를 적용,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가 12월부터 새롭게 시행에 들어가는 카서비스 플러스는 3년간 운행거리에 제한을 두지 않고 엔진 등 주요 부품의 보증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3년 또는 6만km 이내에서는 엔진오일,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공기정화필터 등 주요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교환해누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무상 차량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아우디는 또 보증수리기간 내에는 긴급출동, 긴급주유, 견인, 배터리 충전, 대차서비스 등을 포함한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을 함께 실시, 고객편의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년초 서초, 송파, 인천, 분당에 서비스센터 4곳을 추가해 서울 및 경인지역에 총 8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도미니크 보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아우디코리아의 최우선 경영전략은 고객이 업계 최고 수준의 애프터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이번 카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과 서비스센터의 확대도 이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는 아우디 서비스센터 및 콜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강호영 기자 ssyang@autotimes.co.kr


 


-한경자동차plus-

   
Insert title here